순천에는 풍부한 레저, 문화유산, 그리고 숨겨진 명소들로 많은 사람들이 끌리고 있습니다.
순천 와인동굴
순천 와인동굴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하 와인 저장소로 유명합니다. 와인 이외에도 블랙커피, 차, 고기등이 보관되어 있으며 약 1.6km의 길이로 돌린 기존 안식처의 지하 유적 규모와 함께, 와인류 제조 과정에서의 먼지와 빛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한적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숙성됩니다. 일반적인 와인 저장방식의 문제점인 희미한 빛, 불규칙한 온도, 습한 기후를 해결한 냉정한 기온 조절 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정적인 와인을 제조하는데 더 이상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였습니다.
순천만 생태공원
순천만 생태공원은 세계 최대 규모의 갯벌로 유명합니다. 순천만은 세계적으로 중요한 자연 서식지로 인정된 습지지역으로서 거대한 갯벌과 강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진해만, 동안재, 백령도와 함께 세계적으로 가장 큰 갯벌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오트배, 보트, 자전거를 이용해 생태숲, 철새천국, 마을번개굴, 숲사냥 과 같은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과 동식물을 더욱 깊이 있는 방식으로 이해하도록 돕는 프로그램과 독립선생님을 대상으로 한 교육도 진행됩니다.
추사문화재단
추사문화재단은 추사 이문열 시인의 문학세계, 청소년들이 창조적으로 역사와 문화유산을 전시하는 자리입니다. 역사적인 가치와 문화적인 가치를 가진 학습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박물관입니다. 뿐만 아니라, 금속공예, 모자 만들기, 도자기 홀더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CSO)를 현명하게 활용하여 순천 공항에서 할인된 항공권과 땅바닥 위 생활 문화, 순천만해수욕장에서 해 때 수영과 순천만 축제, 선호도에 따른 최고의 숙박장소와 맛있는 먹거리를 찾는 등 즐길거리가 매우 풍부합니다.
결론
순천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순천은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로, 와인동굴에서 시작해 순천만 생태공원 그리고 추사문화재단까지 다양한 명소와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